요세미티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핫스팟 BEST 7
미 서부에 다양한 관광지가 있지만, 그 중 단연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은 요세미티 국립공원이다. 따라서 이번 기사는 필자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꼭 가봐야 할 핫스팟을 독자들에게 추천한다.
요세미티 국립공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시에 라네바다 산맥 서부에 있는 국립공원이다. 미국 국립공원관리청이 관리하는 이 공원은 면적은 3,026.87km이다. 따라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처음 가보는 사람은 그 웅장한 규모에 놀라서 꼭 가 봐야할 관광명소들을 놓칠 수도 있다.
아름다운 곳을 놓치지 않도록,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핫스팟을 소개한다.
요세미티 위치: California 입장료: 인원수에 관련없이 차 한대 당 $30.
첫 번째 : Yosemite Falls
요세미티의 핵심코스인 요세미티 폭포.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, 요세미티에 가서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고 한다. 북미에서 가장 높은 폭포로, 상단 폭포에서 하단 폭포의 상단까지 총 2425 피트다. 캘리포니아 시에라 네바다에 위치한 요세미티폭포는 공원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로, 가까이 가면 시원함과 더불어 자연의 웅장함과 위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. 웅장한 폭포와 함께 찍는 사진은 어떤 포즈라도 인생샷이다.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가게 된다면, 이곳에 가서 꼭 이쁜 사진을 많이 찍어오자. 특히, 늦은 봄에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늦은 봄에 꼭 가보도록 하자.
두 번째 : Mirror Lake
Mirror Lake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Tenaya Creek에 위치한다. Mirror Lake는 이름처럼 주변의 사물을 강물이 거울처럼 비추어준다. 수위가 높은 시즌에 가야 제대로 된 Mirror Lake를 즐길 수 있다. 따라서 10월은 물이 별로 없으므로, 비교적 물이 많은 여름에 가는 걸 추천한다. 또한, Mirror Lake는 빙하 호수의 마지막 잔존물로써,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보지 않으면 후회하는 장소이니, 꼭 한번 가서 물에 비춰지는 나의 얼굴을 확인하고 오자.
세 번째 : Mirror Lake
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머세드 강은, 요세미티의 국립공원의 서쪽에 위치한 강이다. 이 곳에서는 머세드 강에서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더불어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.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시기는 늦은 봄과 초 여름 사이이다.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간다면 이러한 재미있고, 특별한 경험을 꼭 하고 오도록 하자.
네 번째 : Glacier Point
화강암으로 이뤄진 완벽한 경치! Glacier Point는 거대하고 높은 화강암 벼랑이다. Glacier Point에서 바라보는 요세미티의 풍경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. 이 곳은 필자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깊은 인상은 받은 곳으로, 이곳에서 보는 모든 풍경은 절경이다. 또한 이 장소는 사진이 정말 잘나오기로 유명하다.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과 찍는 사진은 어떻게 찍어도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다.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꼭 찾는 인기있는 명소이므로 빠뜨리지 말고 꼭 가는 것을 추천한다.
다섯 번째 : Tunnel View
사이사이 보이는 안개와 하늘의 조화가 일품인 곳! Tunnel View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
명소다. 이 곳에서 찍는 사진은 적당한 안개사이에서 신비함과 몽롱함을 더불어 천국에서 사진 찍은 듯한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. 또한, 요세미티 밸리의 U자 모양 계곡 풍경을 한 눈에 담아서 보기 좋은 뷰 포인트인다. 그러나 안개가 짙어지면 사진에 그 안개와 함께 볼 수있는 절경이 다 담기지 못하니 최대한 이른 시간에 가서 인생 사진을 건지도록 하자.
여섯 번째 : Yosemite Valley
요세미티 계곡의 길이는 약 8 mile, 깊이는 최대 1 mile 이다. 가까이만 가도 너무 시원하고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헤어나올 수 없는 곳이다. Yosemite Valley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계곡 좌우측 상단 포인트, 계곡 아래 오솔길, 계곡 아래 하천 등이 포인트다. Yosemite Valley를 다양한 위치에서 즐기도록 하자!
일곱 번째 : Half Dome
요세미티 밸리의 동쪽 끝에 있는 Half Dome은 화강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요세미티 밸리 계곡을 상징하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손 꼽히는 명소다. 이곳에서 하이킹이나 등산도 가능하니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기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. 또한 Half Dome은 유명 브랜드 노스페이스 로고의 모티브가 된 바위산이다. 이러한 사실을 알고 가면, 유명브랜등의 로고가 더 잘 보이는 모양이니까 잊지 말고 꼭 한번 내 눈으로 보고 오자.
Comments